티스토리 뷰

2dap

피망 고스톱 게임 하는법

답답이다 2023. 2. 18. 16:48

우리나라에서는 여러 게임 플랫폼이 존재하고, 그 플랫폼마다 저마다의 어느정도의 특징이 있습니다. 여기서 소개할 '피망'이라는 플랫폼은 카드와 관련된 게임을 서비스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대표적으로 피망 고스톱을 위시한 뉴맞고 등 화투 서비스가 있습니다.이 곳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서비스로서 네오위즈라는곳에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즐길수 있는 것 중에서 대표적인것은 2명이서 하는 뉴맞고와 맞고가 있고, 3명이서 하는 일반적인 피망 고스톱 게임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별도로 다 설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나의 프로그램 또는 어플만 설치를 해도 모두를 이용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2가지 플랫폼에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스마트폰에서 이용할수 있고, 다른 하나는 PC에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즐기는 방법

피망 고스톱 게임을 가장 편리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역시 폰을 통해서 이용하는 것입니다.,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안드로이드 어플 다운로드

아이폰 앱 다운로드

 

위 두가지 링크 중에서 자신의 폰의 시스템에 맞춰서 클릭을 하시면 쉽게 스토어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들어간 스토어에서 '설치' 버튼만 누르면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막바로 할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전적이나 머니가 필요하기 때문에 피망에 가입을 해야합니다. 피망에 가입하는 절차는 그리 복잡하지 않습니다.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심지어는 애플 아이디로도 쉽게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 확인을 진행해야 하더라구요.

PC버전으로 즐기는 방법

스마트폰이 그렇게 많이 대중화 되어 있지 않았던 시기에는 어플도 존재하지 않았기 때문에 PC로 즐기는 방법 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PC버전이 굉장히 중요하였지만, 요즘에는 개발사에서 등한시 하고 있는 느낌이 듭니다. 이를 넘어서 이제는 스마트폰 버전으로 통합이 되어 있네요.

 

PC버전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다음과 같은 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해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간단하게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시면 쉽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피망 고스톱 게임 홈페이지

 

여기로 들어가시면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과 마찬가지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생성한 뒤에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고 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시작' 버튼을 클릭을 하시면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Starter 라는 프로그램도 설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아주 짧은 시간동안 위와 같이 다운로드와 설치가 진행이 되게 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1~2분 정도 밖에 되지 않은것 같더라구요. 너무 오래 걸리는 경우에는 인터넷이나 컴퓨터를 점검해 보는것을 권해 드립니다. 이 과정이 완료가 되면 막바로 실행이 됩니다.

실행되는 화면은 위와 같습니다. 왠지 스마트폰의 가로모드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모든 글자들이 PC버전이라기엔 비율이 잘 맞지 않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높은 해상도의 모니터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작은 창이라서 불편하게 됩니다. 그럴때는 오른쪽 위에 있는 '전체화면'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큰 화면에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