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정말 좋아하는 프로그램이 몇가지가 있습니다. 일을 할때 이용하는 프로그램이 있고, 컴퓨터가 위기에 처했을때 이용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일을 할때 주로 이용하는 프로그램은 1) 틱틱, 2) 에버노트, 3)엑셀, 4) 크롬 이런 것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컴퓨터가 위기에 처했을때 이용하는 것은 1) 카스퍼스키 2) 구라제거기 가 있습니다.

구라제거기 소개

그 중에서 구라제거기라는 프로그램을 간단하게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윈도우 컴퓨터를 이용하다보면 자연스럽게, 그리고 당연하게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은행에 들어가면 설치되는 그 많은 보안 프로그램, 관공서에 들어가면 설치가 되는 각종 프로그램은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지 않아도 왜인지 모르겠지만 프로세스가 백그라운드에서 계속 작동합니다.

 

한두개에 웃으면서 넘기겠지만 한 몇개월 지나다보면 말도 못하게 많은것들이 깔리게됩니다. 물론 지워주면 됩니다. 그렇지만, 뭐가 은행 프로그램인지, 뭐가 내 컴퓨터에 반드시 필요한 프로그램인지 알수가 없습니다. 구라제거기는 불필요한 보안프로그램만 싹 지워줍니다. 얼마나 대단한 프로그램인지, LG 노트북에서 꽁짜로 탑재하려다가 포기한 적도 있었습니다. 돈내고 써야지...

구라제거기 설치하기

구라제거기 설치하는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여기로 들어가면 구라제거기를 다운로드 할수 있는 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그냥 제가 다운로드해서 여기다 올릴수도 있겠지만, 그렇게 되면 최신버전을 설치할수가 없기때문에 개발자 홈페이지의 링크를 가져왔씁니다. 그리고 맨날 하는 질문이 '구라제거기 암호 어디있나요?' '구라제거기 비밀번호 알려주세요' 입니다.

 

암호는 다운로드 파일 아래보면 password : teus.me 라고 되어 있씁니다. 홈페이지 주소 입니다.

 

주의할점

구라제거기를 실행하고 나서 가끔 인터넷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nProtect Online Security(NOS)를 삭제하면 그러한 상태가 된다고 합니다. 그럴때는 bindview 라는 프로그램으로 nProtect Firewall Core Driver 를 삭제하면 바로 인터넷이 됩니다.

그리고 1번 상단의 아이콘을 하나씩 클릭을 해보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 위에서 제가 언급한 문제를 해결하는 아이콘도 여기에 있습니다. 와이파이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우측 상단에 Donate 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면 기부를 할수 있습니다. 저도 한 두어번 기부를 했습니다. 정말 좋은 프로그램이라서 말이지요. 하나하나 지우려면 또는 포멧을 하려면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걸리는데, 제 시간을 절약해주는 프로그램이라서 말이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