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Naver)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대표적인 포털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네이버는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초기에는 검색 서비스에 중점을 두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후에는 다양한 인터넷 서비스를 추가하여 현재까지 성장하였습니다.

NAVER의 검색 엔진은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며, 주요 포털 사이트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검색어 자동 완성, 뉴스 검색, 지식인 검색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빠르고 정확하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 서비스 외에도 메일, 뉴스, 쇼핑, 지도, 뮤직 등 다양한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카페, 블로그, 지식인, 스포츠 등의 커뮤니티 기능도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자유롭게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습니다.

특히, 블로그 서비스를 운영하면서 블로거들에게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국내 블로그 서비스 중 가장 대표적인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블로거들은 자신의 블로그에서 광고를 게재하고,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인 네이버 쇼핑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다양한 제품들을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자들도 자신의 제품을 등록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는 지식쇼핑, 오픈마켓, 슈퍼마켓 등 다양한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국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인터넷 기업 중 하나입니다. 검색, 커뮤니티, 쇼핑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내 인터넷 사용자들의 필수적인 웹사이트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와 관련하여 문의를 하기 위하여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방문을 해봐도 관련된 전화번호를 찾는것은 굉장히 어렵습니다. 이메일 주소도 찾는것은 굉장히 어려운 일 입니다.

하지만 이 전화번호는 홈페이지 하단에 살펴보면 위와 같이 나와 있습니다.

 

네이버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3820

 

위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내선 번호가 굉장히 복잡하게 되어 있어서 원하는것으로 찾아가기 힘듭니다.

 

1번 ) 비밀번호, ID 와 관련된 상담을 하기

2번 ) 네이버 멤버심, 바이브, 시리즈온 등 컨텐츠 결제 관련한 상담

3번 ) 네이버 지도, 예매, 스마트플레이스와 같은 상담

4번 ) 검색과 관련된 사항

5번 ) 메일, 마이박스, 블로그 등 서비스와 관련된 사항

 

이것을 기본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어딘지 모르겠으면 아무데나 들어가서 상담한 뒤에 구체적인 내선 번호를 알려달라고 하면 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