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단히 많은 생활정보지들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상에서는 남아 있는 것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사실상 인근 지역과 통폐합이 되거나, 실질적으로 발행이 되지 않는 것들이 꽤나 많아지고 있습니다. 비단 이러한 현상은 인구가 적은곳 뿐만아니라 많은곳에서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운영이 잘 되어 가고 있는곳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춘천 벼룩시장과 같은곳입니다. 물론 예전같이 매일 발행은 하지 못하고 3일은 지면으로 발행을 하지만 2일은 온라인으로만 발행을 하고 있습니다.

 

이 신문을 찾는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부동산과 자동차와 관련한 정보를 얻기위하여 많이 찾게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일자리를 구하는데 있어서 많이 이용이 되곤 합니다.

춘천 벼룩시장 신문을 보기 위해서는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춘천 시티넷'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어렵지 않게 방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름으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것은 춘천에 살지 않으셔도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춘천 벼룩시장 시티넷 바로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정보를 얻을수 있는 서비스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대량 제작된 다른 벼룩시장 신문과는 다른 모습입니다.

일자리와 관련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가운데 있는 '구인구직' 이라고 되어 있는 것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곳에는 춘천과 인근지역의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웹페이지가 보여집니다.

이처럼 줄광고를 확인할 수 있게 되네요. 신문에서 볼수 있는 줄광고를 그대로 확인할수 있어서 더욱 편리합니다. 검색도 가능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일자리 정보 뿐만아니라 부동산 정보도 어렵지 않게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만약에 이러한 내용을 진짜 지면처럼 보고 싶다면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요일을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요일을 클릭을 하시면 위와 같이 컬러플한 지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검색이나 그런것은 불가능하지만, 목차별로 잘 구분이 되어 있어서 빠르기 넘기는 기능도 있습니다. 인쇄도 할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