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dap

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 하는법

답답이다 2023. 3. 8. 15:33

아크로벳 리더(Acrobat Reader)는 어도비에서 개발한 PDF(Portable Document Format) 문서를 보는 데 사용되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PDF는 운영 체제나 소프트웨어 종속성 없이 문서를 공유하고 인쇄하는 데 이상적인 형식입니다. 하지만 PDF 문서를 보려면 PDF 뷰어가 필요하며, 이때 이 프로그램이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다양한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유저가 PDF 문서를 검색하고 읽을 수 있도록 텍스트, 그림 및 다른 요소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문서를 인쇄하거나 이메일로 보낼 수 있으며, 주석이나 서명 등을 추가하는 등의 기능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계속적으로 발전하고,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PDF 파일을 작성하거나 편집하는 도구도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고급 기능을 사용하려면 Adobe Acrobat Pro와 같은 라이선스 제품을 구입해야 합니다.

 

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 페이지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간단하게 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 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잘 살펴보고 다운로드를 해야합니다.

위 화면을 보면 쓸대 없는 프로그램이 설치가 같이 되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체크해제하고 설치를 하길 바랍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지만, 몇 가지 단점도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크기가 크다: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뷰어보다 크기가 큽니다. 이는 시스템 자원을 더 많이 이용하므로 느리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2. 업데이트가 자주 필요하다: 보안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자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업데이트를 놓치면 보안 취약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무료 버전에는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다: 무료 버전에는 일부 고급 기능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이용하려면 Adobe Acrobat Pro와 같은 라이선스 제품을 구입해야 합니다.
  4. PDF 이외의 형식을 지원하지 않는다:  PDF 파일만 지원합니다. 다른 파일 형식을 보려면 다른 뷰어나 소프트웨어를 이용해야 합니다.
  5. 느린 구동속도: 는 시스템 자원을 많이 이용하므로 느리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우 큰 파일을 열 때 느려질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