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Samsung)은 다양한 노트북 제품군을 출시하고 있으며, 각 제품군마다 고유한 특징과 기능을 제공합니다. 주요 제품군은 다음과 같습니다:

 

1.갤럭시북

Galaxy Book은 삼성의 모바일 기기 브랜드인 Galaxy 브랜드로 출시되는 시리즈입니다. 경쾌한 디자인과 높은 이동성을 제공하며, 모바일 기기와의 연동성이 높습니다. 각종 앱과 서비스를 노트북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노트북

Notebook은 삼성의 대표적인 노트북 시리즈입니다. 경제적인 가격과 높은 성능을 모두 충족시키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인 업무용도에서부터 고성능 게임용까지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3.시리즈9

Notebook 9는 삼성의 노트북 제품군 중에서 가벼움과 얇음을 중요시한 제품군입니다. 보통 1kg 이하의 가벼운 무게와 얇은 디자인을 제공하며, 높은 성능과 긴 배터리 수명을 갖추고 있습니다.

4.노트북 플래시

Notebook Flash는 삼성이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출시한 시리즈입니다. 컬러풀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대부분의 기능과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5.오디세이

Notebook Odyssey는 삼성의 게이밍을 위한 기기로, 고성능 그래픽 카드와 강력한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게이머들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뛰어난 게임 성능을 위해 오버클럭이 가능한 CPU와 GPU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6..Notebook 7 Spin

Notebook 7 Spin은 360도 회전 가능한 디스플레이와 스타일러스 펜을 탑재한 2-in-1 입니다. 노트북 모드에서는 업무용도로, 태블릿 모드에서는 스마트폰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 말고도 다양한 시리즈들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모든 삼성 노트북 드라이버는 한곳에서 간단하게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삼성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러 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본인의 제품을 입력을 하시면 쉽게 본인의 드라이버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만약 뭘 설치해야할지 모르겠따 싶으면 위에 있는 Samsung Update를 설치하시면 대부분의 경우에 잘 적용 되리라 생각합니다.설치의 과정은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편리하게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이외에도 이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상품들을 위한 매뉴얼 또는 드라이버들이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필요한것이 있다면 이곳에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