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dap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

답답이다 2023. 2. 28. 15:06

벼룩시장은 영어로는 플리마켓이라고 합니다. 벼룩이 나올 정도로 오래된 물건을 파는 곳이라는 것이지요. 하지만 한국에서는 또다른 의미가 있는데, 유명한 생활정보지를 뜻합니다. 벼룩시장신문은 교차로신문과 더불어서 전국적인 망을 가지고 있는 생활정보지입니다.

하지만 사실 요즘에는 그렇게 대단하지는 않습니다. 이용자 숫자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그 이유는 인터넷으로 인하여 데이터에 대한 접근성이 굉장히 좋아졌기 때문입니다. 손에 쥐고있는 스마트폰만 있따면 어떤 데이터든 쉽게 접근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벼룩시장신문 역시 쉽게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속할수 있습니다. 종이로된것이 그리 필요 없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과 관련된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 사이트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 다음과 같은 유명한 포탈 사이트에서 검색해서 들어가시면 편리하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위 화면처럼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또는 간단하게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셔도 됩니다.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페이지 들어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조금 더 편리하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부동산이나 자동차와 같은 다양한 정보를 얻을수 있는 페이지가 메인으로 나왔지만, 요즘에는 대부분의 지역이 통폐합이 되어서, 통폐합이 된곳은 위와 같이 일자리 정보를 우선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자리 정보는 지역별로 잘 필터링 될수 있또록 꾸며져 있습니다. 그리고 업직종별로도 잘 나와 있습니다. 이러한 필터링을 활용하시면 좀더 편리하게 그리고 빠르게 원하는 일자리만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부산벼룩시장 신문 그대로보기

 

만약 과거의 종이 형태의 매체를 보고 싶다면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북 형태로, 마치 종이로 된것을 보는것처럼 잘 꾸며져 있습니다. 찾기 기능도 있고, 확대 축소 기능도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