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형 일자리 사이트를 통하여 많은 사람들이 일자리를 구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일용직의 경우에는 알바천국 또는 알바몬과 같은 서비스에서, 큰 기업에 정식으로 취업을 하기 위해서는 사람인과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특수한 업종에 있는 사람은 특별한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일반적 입니다. 교사와 같은 경우에는 약간은 독특한 곳에서 정보를 얻게 됩니다.

기간제 교사 또는 학교에 종사하기 위한 일자리 정보를 얻기위해서는 해당 지역의 교육청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것이 가장 좋은방법입니다. 방과후 교사와 같은 경우에도 마찬가지 방법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경기 지역에서 학교에서 일을 하기위해서는 경기도 교육청 구인구직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해당 게시판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 다음과 같은 여러 포털 사이트를 통해서 들어가게됩니다. 그리고 그 안에 복잡한 구조를 통하여 겨우 원하는 곳으로 들어갈수 있게 됩니다.

 

경기도 교육청 구인구직

 

여기로 들어가시면 해당 내용을 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홈페이지 구조가 변경이 되면 링크가 깨질 수 있습니다. 만약 깨지지 않았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 들어가면 기간제 또는 사립 교원으로 기본 설정이 되어있습니다. 초중등교사 시간강사, 교육공무직원 등으로 내용을 바꿀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이 게시판은 경기도 교육청 및 학교에서 채용과 관련한 내용을 올리는 게시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곳에는 개인정보와 관련한 내용을 올려서는 안됩니다. 만약 올렸다면 수정을 하여야 합니다. 만약 채용이 완료가 된 경우에는 채용으로 빠르게 수정을 바란다고 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